나 : 세상만물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어.

B : 그런 게 있었어?

B : Are you an American?ㅋㅋㅋ

나 : 최소한 난 괜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닌개벼.

B : 그거 심각하다, 자기 기준에 본인이 자격미달이면 우예 살아가려고.

나 : 응. 그니까, 마지노선이 무너졌어.

B : 1. 기준을 바꾼다, 2. 남의 기준을 갖다쓴다. 3. 그냥 loser로 산다.

나 : 1. 기준따위 없고 그냥 '삘'이야. 나에 대한 '삘'이 안 오네 요새.

B : 4. 노자- 내기준도 어차피 불완전한 것 그냥 그러려니 산다

나 : 2. 남의 기준으로 하면..뭐, 금전, 출세, 학력?

B : ㅇㅇ

나 : 3. 루저..로 살아가느니 광석이형처럼 죽어불지

나 : ㅋㅋ

B : 그럼 4.

나 : 2번..그런 걸로 하면 3번이 되고 3번이 되면 또 죽어불지

나 : 4번..넌 어때?

B : 나는 내가

B : 못나고 찌질한 면이 있어도

B : 좋아

B : 라고 생각하고 살아.

B : 대체로.

B : fall in love with myself

나 : 흠..나도 그렇게 살았는데

B : 그 자기애가

나 : 요새 흔들리네

B : 배터리 아웃?

나 : 응

나 : 웅

나 : 앙

나 : 엉

B : 1. 나를 나 대신 사랑해줄 사람을 찾아

B : 2. 휴가를 다녀와

B : 왜 요즘 블로그도 시들해?ㅋㅋ

나 : 1. 나도 날 사랑하지 않는데 누굴 찾냐. 그런 식의 의존은 위험해..서로에게.

나 : 2번 땡기네..

나 : ㅎㅎ

나 : 블로그 따위 개나줘버려

B : ㅋㅋ

나 : 음..사람의 온기가 필요해

나 : ㅠㅠ

B : 1은..싫고,

B : 온기는 필요하고

B : 1의 이유로 사람을 만나긴 싫고

B : 그래도 사람은 만나야겠고

나 : 외롭다고 사람 만나기도 싫고

B : 사랑해 줄 사람을 만나지 말고

B : 그냥 사랑할 사람을 만나면 돼


나 : 오..정답

B : genius

나 : 델꼬 와

B : 그걸 스스로 할 수 있음

B : 자신감도 회복할 거야

B : ㅋㅋㅋㅋ


나 : 뭔가 맞긴 한데...

나 : 원점이구만

B : 소용돌이

나 : 구리구리 뱅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