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잘 될겁니다^-^ : 잘될꺼야
분명 잘 될겁니다^-^ : ㅋㅋㅋ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ㅋㅋㅋㅋ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그럴리없는 거 알자나ㅋ

분명 잘 될겁니다^-^ : 그럴리 있다고 생각해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뭐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화이팅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ㅋㅋㅋㅋㅋㅋ

분명 잘 될겁니다^-^ : ㅋㅋㅋㅋㅋ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걍 새해라고 다들 너무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밝고 맑고 행복하기만 할 듯이 구는 게
다 잘되길 바래, 그러기야 하겠냐만. : 웃겨서



to '분명 잘 될겁니다^-^',

우리의 대화 기억해두고, 일주일쯤 지나서 누가 맞았나 보자구.ㅋㅋ

그때도 2011년이 따끈따끈할지, 뭔가 새로운 건덕지가 있을지 말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