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Icon 러블리미니민 님, 감사해요~! 얼마전 있었던 제3차 동시나눔에서 운좋게도 제가 뽑기 당첨되었거든요.

저는 원피스도 좋다고 했었고, 종합선물세트도 좋다고 했으며, 탐앤탐스캔커피 10개도 좋다고

그랬는데, 9개를 주셨네요.ㅎㅎㅎㅎㅎ 부산에서 선생님의 꿈을 키우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앞으로

더욱 친하게 지낼 생각입니다. 그래야 나머지 한 캔 마저 받아먹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때문만은 아니구요^^;;

감사합니다~*

BlogIcon Design_N 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거짓말', '조선을 뒤흔든 16가지 연애이야기' 이렇게 두 권의 책을

제가 받게 되었네요. 전 사실 저 조선을 뒤흔들었다는 연애 이야기가 궁금해서 신청한 건데, 언감생심 꿈도 못 꿨던

'거짓말' 책이 함께 와서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ㅜ 제가 본 이웃분들 글씨 중에 가장 이뿌신 거 같아요^^

역시 삶에 디자인을 더하시는 BlogIcon Design_N님 스럽달까요?ㅎㅎ

 .몬스터 님이 보내주신 신영복의 '강의'도 잘 도착했습니다!! 책 포장도 그렇고 완전 새 책 같은 분위기여서

깜짝 놀랬어요. 혹시 부러 새책을 사서 주신 건 아닌가 하고 말이죠. (그렇다고 디쟌엔님이 주신 책이 '더러웠단'

이야기는 절대 아니에요^^;; ) 원래 다른 분께 가기로 했던 책인데, 그 분이 연락이 두절되어 제가 받게 되었다고

하여 더욱 기쁜 책입니다.

 마가진님이 보내주셨던 기프티콘도 엊그제 한강변에 있던 쌔끈한 세븐일레븐에서 잘 바꿔 마셨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첫 나눔이시라 그런지 신청한 모든 분께 주시느라 좀 타격이 있으셨을 거 같은데,

괜찮으신지 걱정되네요^^;;

위드블로그에서도 두 가지나 리뷰 대상 물품이 왔더랬습니다. 한권은 휴가 직후 후다닥 읽고 리뷰를 올리려

하였으나 솔직히 너무너무 실망스러워서 그냥 올리지 않기로 맘을 정한 책이었구요, 또 하나 씨디는 꽤나

괜찮은 트랙이 두세개 귀에 꽂혔는데 리뷰 시기를 놓치고 말았네요. 뭐...위드블로그와 해당사 측에서 저를

무척이나 미워할지 모르겠지만...어쩔 수 없었네요. 정작 이명박과 노무현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없는데 제목으로

사람을 낚아버린 출판사와 광고 담당자를 탓하고 싶은 맘이에요 솔직하게.

그리고 프레스블로그에서 최초로 받아본 제품입니다. 스킨파워크림, 감사한 맘으로 열심히 바르는 중입니다.

나이가 나이이다 보니 이제 주름살을 대비해야...아니 그보다 인상쓰지 말고 얼굴에 책임지는 나이가 되어간단걸

명심하는 게 더 중요할 거 같지만...어쨌든 조만간 리뷰를 올려야겠군요.


그리고 윤뽀님께 깨찰빵에 대한 피끓는 애정을 토로하여 득했던 깨찰빵 및 머그컵을 받아야 하는데, 제 휴가때매

아직 못 받았네요. 어쨌거나 정말정말 감사, 미리 감사~^^


모두들 완전 감사해요~* 그리고 왠지 너무 많이 받고 있는 거 같아서, 9월 제4차 동시나눔엔 신청않고

응원만 하고 다닐 생각입니다.ㅎㅎㅎ (그치만 맘이 동하면....끙...또 모르죠.ㅋㅋ)


모집

제4차 동시나눔 '멍석돌/순이'를 구합니다!

◆ 'OOO기념, 공동(동시) 나눔' 마당에 동참할 이웃지기님들을 기다리며(초하님)


이렇게 3차에 걸쳐 진행된 동시나눔마당을 이어받아 9월 중에
whenever/whatever/wherever/whyever 진행하실 whoever를 해보고 싶으신 분, 손들어주세요~*

(저나 초하님, 백마탄 초인님께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니 부담가지실 것은 없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