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iya #ducati #desmosedici #plamodel #bike #타미야 #두카티 #프라모델 오토바이를 타거나 살 수 없으니 이렇게라도 대리만족~

건담 생각하고 덥썩 조립을 시작했다가, 접착제가 필여하단 걸 깨닫고 좌절. 기왕 이렇게 된 거 제대로 만들자 해서 도색까지 하기로 하고 스프레이까지 질러버렸다.

앞바퀴의 디테일. 매끈하게 도색된 휠과 바큇살, 공기주입구의 모양까지 정교하다.

#tamiya #ducati #desmosedici #bike #plamodel #프라모델 #바이크 1.2x2.5mm짜리 나사 돌리다가 손꾸락 관절 돌아갈 듯. 가스부는 느낌이 살짝 나서 핑 도는 것도..

어차피 부품들이 쌓이고 덮여서 지워지거나 잘 안 보일 수 있는 것들이지만, 그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 전체적으로 봐도 정교하단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tamiya #ducati #desmosedici #plamodel #프라모델 #바이크 #타미야 #두카티 #도색 이면에 검정색을 깔아둔 부품들에게서 도무지 동일한 톤이 나오질 않는다..수십시간 기다려 가마에서 나온 도자기들을 깨부수는 도공의 심정을 알 것 같은..;

빨간 두카티의 외관이 얼마나 이쁜지는 아무래도 겉면의 판넬들이 좌우할 터. 엄청 공들여 도색을 하고 나니 반짝반짝 매끈매끈.

실제 바이크의 동력 전달방식이라거나 시스템을 미루어 짐작해 볼 수 있을 만큼 실제의 부품과 모듈 조립을 따르는 것도 매력적이다. 뒷바퀴와 체인부를 조립하고 본체와 연결하기 전.

연결 완료. 앞바퀴 카울에만 우선 붙여본 데칼을 빼면 순정순정한 새빨강 두카티.

아무래도 거슬리는 뒷카울의 도색 상태. 마르기 전 지문을 묻혀버렸고 재차 삼차 덕지덕지 칠하다 보니 상태가 완전 메롱이 되어 버렸다.

계기판의 디테일. 실제 두카티에 올라타면 이런 전방뷰가 보이겠지.

네이키드 상태로 이렇게 남겨둬도 괜찮겠다 싶을 정도의 완성도높은 동력부의 디테일. 그렇지만 역시 빨간색 외부 판넬들을 연결해야 데칼들도 붙일 수 있을 거고 두카티스럽겠다 싶어서 조금 쉬고 완성하기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