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돌잔치에 초대받다. 돌잔치와 심지어 돌잡이까지 준비되었던, 굉장히 참신하고 재미있던 이벤트.

 

미달이라는 이름의 녀석은 다리가 좀 긴 먼치킨 암컷이라던데, 아마도 한국 최고의 복받은 묘생이 아닐까 싶다.

 

늘 그렇듯, 아니, 사람을 대하고 찍을 때보다도 더욱 사진을 골라내지 못해버렸던 건, 다 이뻐. 그리고 다 달라...;;

 

개인적으로는 좀더 고양이란 생물을 많이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기회.

 

 

photo by Pentax K-5, 16-50mm star & 77mm limited lens.

 

 

 

저번에 방문했을 때처럼 도도한 표정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녀석.

 

 

 

 

돌잔치를 앞두고 보타이를 매는 녀석, 저 그윽하고 매혹적인 눈빛이라니.

 

 

 

 

 

보타이가 성가신 듯 조금 긁적거리더니 이내 꾸벅거리고 마는 잠탱이기도 하다.

 

 

한살이나 먹었으니 사람 나이로는 십대 중반쯤 되나본데, 조금 저항하는가 싶다가 흔들리는 장난감에 넋을 빼앗기다.

 

 

 

 

 

 

 

 

 

 

그리고, 비슷비슷하다 싶어 스크롤을 내리다 나가버린 분들을 제외하고, 여기까지 고양이가 보여주는 매력적이고도

 

다양한 모습과 분위기에 끌려 따라온 사람들을 위해 공개하는 돌잔치상, 그리고 현수막.

 

 

녀석을 위해서는 연어를 갈아 만들었다는 조그마한 케잌이 준비됐다.

 

 

 

 

 

 

 

 

그리고 무려 돌잡이. 오래 살라는 축원이 담긴 실뭉치, 부자고양이로 살라는-부자 되길 바라는 주인의 마음이 담긴-돈,

 

의사가 되라는 건지 청진기를 대신한 고양이 진료용 면봉, 펜..은 대체 왜. 그 중에서도 녀석이 고른 건 장난감 쥐돌이.

 

주인내외보단 니 녀석이 훨씬 정상적이구나.

 

 

 

 

아무쪼록 오래오래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내는 묘생이 되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