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이곳은 갈 때마다 한점한점, 사진으로 남기지 않고서는 도무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식재료의 퀄리티, 그리고

 

그걸 맛있고 아름답게 만들어내는 쉐프님의 능력이란. 그에 더해 한점씩 올려주실 때마다 잊지 않으시는 맛깔나는 설명까지.

 

그게 갈 때마다 바 쪽을 꼭 선택해 앉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어쨌거나 갈 때마다 눈과 귀와 입이 너무나도 즐거운 곳.

 

 

스시집의 기준 중 하나는 생와사비를 진짜로 갈아서 내는지, 아니면 그나마 생와사비의 느낌이 나는 튜브를 쓰는지 그것도

 

아니면 정말 저렴한 와사비소스를 쓰는지가 아닐까. 하는 게 개인적인 생각.

 

 

 

 게살을 한입 가득 미어지도록 씹을 수 있었던.

 

 

 

 

 

 

 

 그리고 히레사케, 가격은 대박 센 편이지만 아무래도 이렇게 좋은 안주들이 줄지어 기다리는데 술 한잔이 없을 수 없다.

 

 

 

 

문어 빨판 하나가 크려면 대체 몸체는 얼마만해야 하는 거지.

 

 

 

 

 

 이미 지쳤다. 배가 터지도록 맛있는 스시가 쉬지도 않고 나오는데, 근데 또 계속 들어간다.

 

새롭고 또 맛있는 것들이 계속 나오니 뭐. 이번에 나온 건 생새우. 막 톡톡 튕겨내는 힘이 장난 아닌 녀석들.

 

 

 

매번 갈 때마다 다른 스시를 맛 보여주시는 쉐프님. 그래도 성게알 스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최고의 스시.

 

 

 두텁게 썰린 전복 위에 쓴맛도 비린맛도 전혀 없는 부드러운 성게알이 그득. 거기에 불맛까지 살짝.

 

 

 

 

 

 

 

 

 

 

 

 할튼, 먹다 보면 그냥 모든 게 아무래도 좋다~ 싶을 정도로 힐링의 효과가 '지독한!' 곳이다.

 

음식도 그렇지만 쓰이는 식기 하나도 매번 눈여겨보게 만드는 이쁜 것들이 많아서 더 좋은.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케로로를 닮은 모양의 아이스크림. 저토록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녀석 앞에서

 

나 역시 전혀 뒤지지 않을 만큼의 만족스런 미소를 지으며 나올 수 있었다. 언제나처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