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의 야경, 티끌 하나 없이 말간 통유리창 위로 번지는 건물들의 현란한 불빛이 어지러울 정도다.

 

파리와 이집트와 뉴욕, 그리고 유럽 어딘가의 분위기를 옮겨놓은, 그래서 결국 일종의 테마파크 같은 느낌이다.

 

세계 굴지의 호텔들이 나란히 어깨를 견주며 누가 더 호사스럽고 화려한지를 겨루는 진검승부의 장.

 

 

 

이렇게 거대하고 중후한 직사각형의 건물은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아름다운 건물들이 많아 오히려 튀어 보인다.

 

미라지 호텔 앞의 불쇼가 펼쳐지는 공연장.

 

한시간 간격이던가, 문득 조명이 밝혀지고 인공섬 위에 연기가 피어오르면 공연이 시작이다.

 

 

 

꽤나 스펙타클한 모습으로 불과 연기와 분수가 어우러진 모습,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봐야 실감이 더한데 아쉬울 뿐.

 

그리고 시저스 팰리스. 그리스로마의 분위기가 물씬한 호텔 내부도 그렇지만 외부의 풍경도 어딘가 신전이 연상되는.

 

그 아래에서 아이스크림을 맛나게 드시던 어느 노부부의 모습이 참 보기가 좋더라.

 

 

미라지호텔에 불쇼가 있다면, 그보다 훨씬 유명한 건 바로 벨라지오호텔의 물쇼.

 

 

다양한 레퍼토리에 맞추어 사방으로 솟구치는 직선과 곡선의 물줄기들.

 

 

역시, 사진보다는 직접 움직임과 그 조명의 영악한 활용을 봐야 더 크게 실감할 수 있는 장면들.

 

라스베가스의 낮 풍경이라고 밤보다 못했던 건 아니다. 어느 유럽의 오랜 도시 풍경을 연상시키는 곳이 있는가 하면,

 

이 곳에서 결혼식을 올린 부부도 쉽게 눈에 띄었다. 라스베가스의 분위기에 취해 순식간에 결혼해버리는 커플들도

 

있다던데 이들이 그런 커플인지는 모르겠고.

이렇게 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는 예술가들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꼭두각시 인형놀이도, 악기연주나 노래나 댄스도,

 

그리고 트랜스포머니 키티니 하는 인형탈을 뒤집어쓴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라스베가스 거리에서 들러볼 만한 샵 두 곳. 우선은 M&M. 미국에서도 세 도시에만 있다고 했던가..확실한 거 하나는

 

이 곳에서는 거의 모든 엠엔엠 초콜렛을 맛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이렇게 직접 엠엔엠 초콜렛에 글자를 새겨넣어서 구매할 수도 있다는 점. (뭐, 가격이야 비싸긴 하지만)

 

그리고 또 하나 소개하고픈 곳은 코카콜라 샵. 전세계에서 팔리는 코카콜라의 독특한 디자인들을 볼 수 있고,

 

코카콜라 말고도 해외 각국에서 팔리는 독특한 브랜드의 콜라들도 맛볼 수 있다.

 

이렇게 한국어와 세계 각국의 언어로 코카콜라가 적혀있는 콜라를 팔기도 한다.

 

그리고 각국의 독특한 탄산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한쪽의 매장에서 샘플러들을 팔고 있기도 하니 한번 시도해 보길.

 

 

 

 

+ Recent posts